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서브메뉴 바로가기
고려대학교 강사초빙
QUICK MENU
고려대학교
사이트맵
검색
고려대학교
사이트맵
전체보기
고대소개
모집강좌
지원자격 및 지원방법
채용일정 및 심사절차
제출서류
유의사항
게시판
공지사항
FAQ
고려대학교 강사 임용
Korea University
Lecturers Appointment
공지사항
2024학년도 2학기 및 2025학년도 1학기 강사 임용 합격자 대상 강의 수락 확인 및 서류 제출 등 안내
2024-07-17
2024학년도 2학기 및 2025학년도 1학기 강사 임용 합격자 대상 강의수락여부 및 제출서류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 - 아 래 - 1. 강의 수락 가. 합격한 강좌에 대하여 본교 강사신규임용 시스템을 통해 강의수락여부 확인 나. 강의 수락 기한 : 7월 17일(수) ~ 7월 19일(금) 오후4시까지 (* 기한 엄수 부탁드립니다.) 2. 제출서류 안내 : 강의를 수락한 강사는 아래 서류를 필히 제출하여야 함 (첨부3 체크리스트 반드시 확인) 가.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비고 제출 사유 필수 1. 기본증명서 스캔본 *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증 또는 외국인 거소증 사본 앞,뒷면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(efamily.scourt.go.kr/)에서 무료로 발급 가능하며, 가까운 주민센터 및 시·군·구청에서도 유료로 발급 가능 ※ 기본증명서는 본인의 주민등록번호(전체)가 반드시 표기되어야 함 (주민등록등/초본 아님 주의) 「고등교육법」 제14조의 2 제2호의 나목, 「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」제12조(자격인정 결격사유)에 따라 「국가공무원법」 제33조(결격사유)를 조회하기 위함 2. 결격사유조회 동의서 가. [첨부 1]양식 작성하여 제출 (외국인 제외) - 파일명에 반드시 본인 이름 포함 ※ 결격사유조회 동의서 내 등록기준지는 기본증명서 '등록기준지'를 기재 (현 거주지 주소 아님 주의) 나. 동의서 내 서명 또는 날인 필수 3.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가. [첨부 2]양식 작성하여 제출 (외국인 포함) - 파일명에 반드시 본인 이름 포함 나. 동의서 내 서명 또는 날인 필수 아동ㆍ청소년의성보호에 관한 법률(약칭: 청소년성보호법 )에 따라 성범죄경력을 조회하기 위함 선택 (해당자에 한함) 4. 통장사본 (하나·국민·기업은행 중 택1) 본교에서 강사로 강의한 이력이 없는 경우 제출 (또는 강의 이력이 있으나 계좌 변경 등이 필요한 경우 제출) ※ 급여계좌는 KEB하나,국민,IBK기업은행 계좌에 한하여 등록 가능(타은행 불가) 강의료 지급을 위함 나. 제출기한 : 7월 17일(수) ~ 7월 19일(금) 오후4시까지 (기한 엄수 부탁드립니다.) 다. 제출방법 : 반드시 아래 소속캠퍼스별로 제출 ★ 서울캠퍼스 소속 강사 : lecturer@korea.ac.kr 메일로 파일 첨부하여 제출 ★ 세종캠퍼스 소속 강사 : aa@korea.ac.kr 메일로 파일 첨부하여 제출 - 메일 제목 및 첨부 파일명에는 반드시 이름 포함(기본증명서는 PDF 또는 JPG 파일로 제출) 라. 유의사항 1) 강의계획안 입력 - 서류 제출이 완료된 이후 소속 대학(원)/학과(부)등에서 본교 교번 및 강의계획안 입력 안내할 예정이며, 안내에 따라 기한 내 강의계획안을 본교 포털(portal.korea.ac.kr)에 반드시 입력(탑재)하여야 함 (본교 근무경력이 없는 경우 본교 포털에 ID 생성 필요) - 서울캠퍼스 강의계획안 양식의 경우 2024학년도부터 변경되어 공지사항에 변경안내된 양식으로 작성 바로가기 - 강의계획안 기한 내 입력 여부는 강사 재임용 평가항목 중 하나임 2) 임용계약서 작성 : 2024년 8월 경 안내 예정 3) 본교 강사 임용기간 동안 본교의 타 직종(비전임교원 등)과 이중으로 재직할 수 없음 (다만, 본교 박사후연구원의 경우는 가능함) 마. 문의처 : 서울캠퍼스 교무처 교무팀 02)3290-1072 / lecturer@korea.ac.kr 세종캠퍼스 교학처 교무학사팀 044)860-1123 / aa@korea.ac.kr
2024학년도 2학기 및 2025학년도 1학기 강사 임용 최종 합격자 발표
2024-07-17
2024학년도 2학기 및 2025학년도 1학기 강사 공개채용 공고
2024-06-04
[필독] 온라인 강사임용 지원 시 점검사항 체크리스트(2024.06.업데이트)
2023-11-30
자세히보기
FAQ
[필독]강사임용지원시스템 지원자 매뉴얼 안내
2024-06-03
강사 공개채용 지원자 매뉴얼(2024.06.업데이트)입니다. 강사임용 지원 전 반드시 숙독하여 주십시오. 지원자 매뉴얼은 강사임용지원시스템 내의 좌측 SERVICE MENU->지원자 매뉴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힙니다.
증명서 첨부시 증명서 발급기한 관련
2023-11-14
학술논문 입력 및 제출 방법
2023-11-01
교육정보(교수요목 등) 확인 방법
2020-06-04
FAQ 더보기
강사 임용
온라인 지원서작성
>>
이 사이트는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으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