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및 2025학년도 1학기 강사 임용 합격자 대상 강의수락여부 및 제출서류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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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 강의 수락 

  합격한 강좌에 대하여 본교 강사신규임용 시스템을 통해 강의수락여부 확인

  강의 수락 기한 : 7월 17일(수) ~ 7월 19일(금) 오후4시까지 (* 기한 엄수 부탁드립니다.)

 

2. 제출서류 안내 : 강의를 수락한 강사는 아래 서류를 필히 제출하여야 함 (첨부3 체크리스트 반드시 확인)

  제출서류

구분

제출서류

비고

제출 사유

필수

 1. 기본증명서 스캔본

 * 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증   또는 외국인 거소증 사본 앞,뒷면

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(efamily.scourt.go.kr/)에서 무료로 발급 가능하며가까운 주민센터 및 시··구청에서도 유료로 발급 가능

※ 기본증명서는 본인의 주민등록번호(전체)가 반드시 표기되어야 함

    (주민등록등/초본 아님 주의)

고등교육법 제14조의 2호의 나목

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12(자격인정 결격사유)에 따라 국가공무원법」 33(결격사유)를 조회하기 위함

 2. 결격사유조회 동의서

가. [첨부 1]양식 작성하여 제출 (외국인 제외)

 - 파일명에 반드시 본인 이름 포함

※ 결격사유조회 동의서 내 등록기준지는 기본증명서 '등록기준지'를 기재

    (현 거주지 주소 아님 주의)

나. 동의서 내 서명 또는 날인 필수

 3.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

가. [첨부 2]양식 작성하여 제출 (외국인 포함)

 - 파일명에 반드시 본인 이름 포함

나. 동의서 내 서명 또는 날인 필수

아동청소년의성보호에 관한 법률(약칭청소년성보호법 )에 따라 성범죄경력을 조회하기 위함

선택

(해당자에

한함)

 4. 통장사본

 (하나·국민·기업은행 중 택1)

본교에서 강사로 강의한 이력이 없는 경우 제출

(또는 강의 이력이 있으나 계좌 변경 등이 필요한 경우 제출)

 급여계좌는 KEB하나,국민,IBK기업은행 계좌에 한하여 등록 가능(타은행 불가)

강의료 지급을 위함


  
제출기한 :  7월 17일(수) ~ 7월 19일(금) 오후4시까지 (기한 엄수 부탁드립니다.)

  

  제출방법 : 반드시 아래 소속캠퍼스별로 제출

  ★ 서울캠퍼스 소속 강사 : lecturer@korea.ac.kr 메일로 파일 첨부하여 제출 

  ★ 세종캠퍼스 소속 강사 :  aa@korea.ac.kr 메일로 파일 첨부하여 제출  

  - 메일 제목 및 첨부 파일명에는 반드시 이름 포함(기본증명서는 PDF 또는 JPG 파일로 제출)


  유의사항

    1) 강의계획안 입력 

      - 서류 제출이 완료된 이후 소속 대학()/학과()등에서 본교 교번 및 강의계획안 입력 안내할 예정이며,
         안내에 따라 기한 내 강의계획안을 
본교 포털(
portal.korea.ac.kr)에 반드시 입력(탑재)하여야 함 (본교 근무경력이 없는 경우 본교 포털에 ID 생성 필요)

      - 서울캠퍼스 강의계획안 양식의 경우 2024학년도부터 변경되어 공지사항에 변경안내된 양식으로 작성 바로가기

      - 강의계획안 기한 내 입력 여부는 강사 재임용 평가항목 중 하나임 

    2) 임용계약서 작성 : 2024년 8월 경 안내 예정

    3) 본교 강사 임용기간 동안 본교의 타 직종(비전임교원 등)과 이중으로 재직할 수 없음 (다만, 본교 박사후연구원의 경우는 가능함)


  마. 문의처 : 서울캠퍼스 교무처 교무팀 02)3290-1072 / lecturer@korea.ac.kr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세종캠퍼스 교학처 교무학사팀 044)860-1123 / aa@korea.ac.kr